본문으로 바로가기

신형 맥북 프로(MacBook Pro)의 Magic Toolbar

category IT.과학.기술 2016. 10. 21. 03:03

10월 27일 발표가 예상되는 신형 맥북 프로(MacBook Pro)에는 OLED 터치바가 탑재될 것이란 소문이 있다. 이 터치바의 명칭은 Magic Toolbar가 될 예정이다.

 

27일 이벤트에서 발표된 맥북 프로

애플(Apple)은 현지시간 10월 27일에 개최하는 이벤트 Hello Again에서 신형 맥북 프로를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신형 MacBook Pro의 최대 특징이라 할 수 있는 OLED터치바의 정식 명칭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높은 Magic Toolbar란 이름의 상표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Apple의 유령회사가 신청

올해 2월 5일 Magic Toolbar의 상표 등록을 신청한 곳은 Presto Apps America라는 기업이다. 신청하기 약 2주전에 설립한 신생 기업으로 Apple의 유령회사일 것이라 상표등록 관련 정보 사이트 The Trademark Ninja는 지적했다.

또한 Magic Toolbar의 상표 등록 신청을 담당한 회사와 이전 애플이 유령회사를 통해 상표를 등록했던 AirPods 담당 사무소가 같은 것을 봐도 Magic Toolbar는 애플에 의해 신청한 것으로 생각된다.

 

애플은 Mac과 관련되어 Magic Mouse, Magic Trackpad, Magic Keyboard와 같은 명칭에서 모두 Magic를 달고 있을 것을 봐도 이번 신형 맥북 프로의 OLED터치바는 Magic Toolbar는 확실한 것으로 보인다.

애플의 이벤트는 한국 시간으로 28일 오전 2시에 시작되며 아이폰 및 애플TV, 윈도우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