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애플(Apple)의 최고 디장니 책임자 조너선 아이브가 잡지 Wallpaper와의 인터뷰에서 1년 이내에 아이폰X 소프트웨어가 새로운 진화를 이룰 것이라 밝혔다. 또한 애플 파크(Apple Park)의 건축과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말을 남겼다.

아이폰X 1년 이내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

조너선 아이브가 직접 디자인을 담당한 잡지 Qallpaper의 인터뷰에서 아이폰 X의 향후 가능성에 대해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다.

"아이폰 X의 주목할 점은 기능이 소프트웨어에 의해 정의된다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의 유동적인 성질이 가능하기 때문에 앞으로 아이폰 X는 변화하고 진화합니다. 아이폰 X는 앞으로 1년동안 현재와 다른 모습을 갖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놀라운 것이 될 것입니다"

아이폰X는 새로운 진화의 시작에 불과하다는 발언도 남기다

1년 이내에 아이폰X에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에 대해 인터뷰에서 일절 밝히지는 않았다.

그러나 자신이 이끄는 디자인 팀을 "놀라울 정도로 새로운 대안을 계속 찾고 있다"고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상상할 수 없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됨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애플 파크(Apple Park) 내 직원 식당은 일본인 디자이너의 작품

인터뷰에서 애플의 새로운 본사 '애플 파크'의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서도 코멘트를 남겼다.

사무실은 개인이 집중하고 작업 스타일은 물론 팀이 일을 할 때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변화 가능한 구조로 밝혀졌다.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흥미로운 내용이다.

또한 단숨에 4000명의 직원이 용할 수 있는 직원식당에서 사용하는 의자는 제품 디자이너 '후카자와 나오토'가 디자인한 것이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