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페이스북이 2016년 많이 공유되어 화제가 된 주제와 동영상 재생 횟수 순위를발표했다.

 

Facebook으로 화제가 된 세계 키워드 순위

페이스북은 2016년 전 세계적으로 많이 공유되어 화제가 된 주제의 랭킹을 공개했다. 순위는 다음과 같다.

1. 미국 대선
2. 브라질 정치
3. 포켓몬 GO
4. Black Lives Matter
5. 필리핀 대선&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
6. 리오 올림픽
7. 영국 EU 탈퇴
8. 슈퍼볼
9. 데이빗 보위
10. 무하마드 알리

미국 대통령 선거를 비롯해 브라질, 필리핀, 영국과 각국의 정치 관계의 주제가 많이 선정되었다.

이 외에도 플레이를 많이 한 동영상도 공개했다.

 

동영상 순위도 공개

페이스북은 올해 처음으로 누적 조회수에 의한 동영상 재생 순위도 공개했다.

1. 추바카 엄마
2. Tears For Fears
3. 미국 대선 카운트 다운
4. 댈러스 경찰 총격 사건
5. 미국 대선 투표 결과
6. 나무만으로 만들어진 자동차
7. 미국 대통령 선거 투표 수 집계
8. 미국 대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프로젝션 맵핑
9. 샤르도네 Go 엄마
10. 미국 대선 맵

각각의 동영상은 Facebook 발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